본문 바로가기

사진 그림 낙서

달뿅이 입주 첫날


드디어 달팽이가 택배로 왔어요 ^0^
첫만남은 항상 설레잖아요 ㅋ

택배박스를 열어보니
톱밥 먹이 달팽이 주문대로 포장돼 왔군요
(택배박스는 조금부실했지만 물품들은 멀쩡했구요 ㅋ )

 
 
달팽이한쌍을 주문했는데 3마리가 왔어요
(프라스틱통속에 들어있었는데 3마리다 무사하구요 ^^;;)

달뿅양 달뿅군 이렇게 부를려고 했는데 3마리라 -.-ㅋ
(달뿅1 달뿅2 달뿅3 이렇게 불러야 하나 ;;)

달팽이는 암수가 없어서 양으로 불러도되구 군으로 불러도 돼요 ㅋㅋㅋ



미동도 안하는 녀석들이
얼어 죽는걸 막기위해 온수로 목욕을시켜주고  
(배달되 오는동안 엄청 스트레스를 받았을 거예요ㅡㅜ)



처음엔 미동도 안하더니 물이 따뜻해서 그런지 조금씩 움직이네요 ^0^



달팽이들이 입주할 달뿅이 하우스예요 ^0^
(그런대 달팽이들이 생각보다 커서 걱정이네요 ;;)



역시나 세마리 다넣으니 통에 가득차네요 -.-
(중간 사이즈 주문했는데 너무커요 ㅡㅡ;;;)



온수속에서 잘움직여 통안에 넣어놨더니
움직임이 거의 없네요 ;;



높은곳에 올려놔서 그런가 싶어 밑에내려놨는데 그래도 안움직여요 ;;



통이 너무 작아 그런가 싶어 조금더 큰통으로 바꿔 줬더니
한마리가 움직이기 시작하네요 (달팽이는 생각보다 빨라요 ㅋ)



이제 움직이니 배도 고플거 같아 배추를 넣어줬더니 
배추근처로 이동 하네요 ㅋ 


 
역시나 배고픈 거였군 ㅋ



배고팠구나 많이먹어 ^^ㅋ



엥????????? 왜 안먹지????



배추는 한잎도 안먹고 배추를 넘어 나무기둥 밑으로 들어가더니
미동도 안하고 몇시간을 그대로 있네요 ;;;

애완동물들 스트레스를 많이받으면
음식을 안먹는데 달팽이도 그런가봐요 -.-ㅋ

달팽이들 아침에 도착해서 지금까지 잠만자고있는데
피곤해서그런겠죠???

여하튼 빨리 활발해져서 잘컸으면 좋겠어요 -.-ㅋ
(달팽이는 생각보다 빠르답니다 ㅋ)